Erd기계 고정 등차교모델은 무엇입니까

출시 시간:2024-03-29 17:42:15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408

핵심 팁:Erd,Erd유압식 등차교,둘째, 등차교 설치는 반드시 일정한 경험의 종사자가 필요하며, 일정한 설치 경험과 기술이 있거나 관련 단위에서 발급한 종사 기술증이 있어야 하며, 설치의 합리적, 과학, 사용, 장기성을 확보해야

Erd유압식 등차교,

둘째, 등차교 설치는 반드시 일정한 경험의 종사자가 필요하며, 일정한 설치 경험과 기술이 있거나 관련 단위에서 발급한 종사 기술증이 있어야 하며, 설치의 합리적, 과학, 사용, 장기성을 확보해야 한다.중복 설치 및 디버깅을 방지하여 사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유압 등차교 매월 정비: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 마모 유무;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유압등차교는 전 구간이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유압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자갈 등 이물질이 있으므로 발견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유압등차교는 용도가 광범위하여 상기 몇 가지를 잘하면 당신의 신변보장을 보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설비의 사용수명을 연장할 수 있어 등차교가 당신을 위해 더욱 잘 서비스할 수 있습니다.

Erd승차교 오버플로우 밸브도 높은 소음을 낼 수 있다.유압유에 공기가 섞이거나 오버플로우 밸브가 끼거나 마모가 심하거나 오버플로우 밸브의 스프링 피로 변형으로 인해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조절이 불안정하고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하역 시간이 너무 짧은 등의 상황이 발생하면 오버플로우 밸브의 선도 밸브 성능이 부분적으로 안정되어 선도 밸브 내에서 공기를 끌어당겨 소음이 발생하기 쉽다.그러므로 우리는 오버플로우 밸브를 자주 세척해야 하며, 오버플로우 밸브가 손상되거나 마모가 심할 때는 오버플로우 밸브를 교체해야 한다.

간이등차교 구덩이변 지면에 배수구를 설치하고 비탈지붕, 비탈발, 특히 간이등차교에 대해서는 상응한 배수조치를 취해야 한다.

소이 네 스우선: 등차교의 관련 매개 변수는 반드시 사전에 알아야 한다.

차교: 그것은 화물 운반의 작업대 표면에 땅을 파거나 구덩이를 미리 묻을 필요가 없다. 이것은 즉시 화물 운반 서비스 플랫폼 앞부분의 가장자리 부위에 설치된다. 공사 건축의 구조에 대해 대부분 수정하지 않았다. 등차교와 같은 우세가 비교적 뚜렷한 기계 설비는 각각 다른 업계에서 매우 큰 효능을 충분히 발휘했다. 그렇다면 등차교의 미래 발전 추세는 어떻게 될 것인가?오늘, 인터넷 편집자는 여러 사람들과 깊이 분석해 보자.

유압 승차교가 좋은 상태에 처해 있도록 사용 전에 미리 검사를 해야 한다: 주로 버튼이 유효한지를 포함한다;전원 코드와 콘센트의 작동 여부송유관이 온전한지;가드레일의 안정성;각 교차점 볼트의 견고성;외관 품질의 완전함.그러나 전원이 연결되고 표시등이 켜지면 상승 버튼을 누르면 모터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상승하지 않는다. 이는 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되면 모터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 전원만 고치면 되기 때문에 큰 문제가 아니다.


Erd기계 고정 등차교모델은 무엇입니까



이동 승차교의 구체적인 사용.전문 승차교 공장 고가, 현장 결산, 성실 경영!

브랜드 메이커.큰 공장의 생산은 모두 비교적 엄격하게 국가의 관련 품질 인증 규정에 따라 생산되며 제품의 품질과 애프터서비스는 모두 가능하며, 자질도 완비되어 있다.생산제품의 품질보증, 품질이 좋으면 일반적으로 년 정도까지 사용하는데 모두 문제가 없다. 만약 품질이 그리 좋지 않으면 소공장은 ~년내에 문제가 나타날수 있다고 말한다.

유압유가 부족하면 유압펌프가 흡입현상을 일으켜 공기가 유압유에 들어가 비교적 높은 소음을 발생시킨다.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하역 조작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운송 객차를 오가는 객지의 높이는 운송하지 않는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 항상 일정한 고도의 낙차나 간격이 형성된다.지게차를 운반할 때 운송 차량에 출입하여 직접 화물을 하역할 수 없게 하다.승차교를 이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다.지게차를 운반하여 안전하고 신속하게 운송 차량에 드나들어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다.

환영 전화첫 페이지는 등차교를 생산하기 전에 반드시 관련 기술 도면이 있어야 한다. 이것은 부이다. 만약 기술 도면이 없다면 어떤 제품도 생산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도면은 부이다.

등차교는 지게차와 화물차 사이의 다리 놓기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 편리하다.동적 부하: T,Erd기계 고정 등차교, 정적 부하: T, 너비: M, 길이: M.분류가 많은데 일반적으로 이동등차교와 고정등차교로 나뉜다.일반: 길이 M, 너비 M 솔리드 타이어.

기업마다 각 기업에 적용되는 작업 환경이 있기 때문에 승차교에 대한 요구도 다르다.이동 승차교는 인 조작만 하면 되고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이동식 등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협조하여 사용하는 화물 하역 보조 설비이므로 합작하기 전에 반드시 당신의 사용자 정의 등차교의 작업 환경과 작업 온도를 알아내십시오.오직 이렇게 해야만 등차교 제조업체가 고객의 수요에 따라 차축을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 있다.


Erd기계 고정 등차교모델은 무엇입니까



만약 유압유의 온도가 너무 높으면 이는 유압등차교에 아주 큰 영향을 미칠수 있으며 유압유의 산화를 가속화하고 유압유의 사용수명을 단축하며 기계의 정상적인 운행 등에 영향을 줄수 있다.그렇다면 이런 일이 발생한 원인은 무엇일까?장기적으로 전국 고가의 각종 등차교 공장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대, 완벽한 서비스는 많은 고객들의 인정을 받았다.

소비 하 다.고정 승차교 고정식 유압 승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 지게차 등 운반 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들어가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등차교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로력을 줄이고 사업효률을 제고하며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게 한다.다음은 승차교 제품의 특징입니다.

또한 상품 손상의 위험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화물의 원래 하역에는 더 많은 인력 투입이 필요합니다.결과적으로 더 많은 화물이 더 많은 사람들에 의해 발생하여 심각한 손실을 초래했다.

전자조작은 아주 간단하여 버튼 하나를 사용하면 에어컨판이 주동적으로 상승한다.버튼, 조절판 감소 자체와 경첩은 트럭에 사용됩니다.

Erd제외: 버튼기 및 퓨즈 등을 검사하면 제외할 수 있습니다.

마모 방지제가 있는 유압 오일을 첨가했다. 예를 들어 우리는 휠 펌프의 시간 마모 상태를 비교하여 휠 펌프의 저질 유압 오일의 마모가 순수한 오일의 마모보다 훨씬 크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오일 실린더: 제남산 고정밀 내마모성 오일 실린더.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Erd기계 고정 등차교모델은 무엇입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Erd기계 고정 등차교모델은 무엇입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Erd기계 고정 등차교모델은 무엇입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Erd기계 고정 등차교모델은 무엇입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덴.권하다소식
아덴.최근 소식